1. 참여형 브랜드



-우리는 '당신도 편집샵의 바이어가 되어 보세요'- 이하 당편바 이벤트-를 위시로 한 다양한 컨텐츠들로 소비자와 브랜드기 함께 나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코로나 시대가 잠잠해지고는 있지만 우리는 전무후무한 Covid-19 사태로 인해 '관계'의 온기가 그리웠던 시기를 보낸 바 있습니다. 그래서 소나이는 간접과 직접적인 영역에서의 경험, 그리고 수평적이였던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를 좁혀나가기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 


현재 소나이는 당편바 이벤트 외에도 현재 지방 손님을 위한 새로운 비대면 응대 시스템, 유튜브, 공간 경험 컨텐츠 등을 기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참여형 편집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2. 스토리 텔링


 -소나이에서 소개하는 대부분의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는 스토리 텔링이 가미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상기한 '당편바' 이벤트는 여러분들을 대표님이라고 지칭하며 결재안을 올리듯 시작하고, 당편바 이벤트가 끝나면 대부분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템, 또는 패턴/원단과 함께 프리오더를 진행하곤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나 프로모션을 소개할 때, 티저의 형식으로 방대한 스토리로 운을 떼곤 합니다.


이러한 스토리 텔링을 통해 바이어로서는 바잉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부여, 그리고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구매의 이유를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당편바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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