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형 편집샵



-우리는 '당신도 편집샵의 바이어가 되어 보세요'- 이하 당편바 이벤트-를 위시로 한 다양한 컨텐츠들로 소비자와 편집샵이 함께 나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코로나 시대가 잠잠해지고는 있지만 우리는 전무후무한 Covid-19 사태로 인해 '관계'의 온기가 그리웠던 시기를 보낸 바 있습니다. 그래서 소나이는 간접과 직접적인 영역에서의 경험, 그리고 수평적이였던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를 좁혀나가기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 현재 소나이는 당편바 이벤트 외에도 현재 지방 손님을 위한 새로운 응대 시스템, 영상 컨텐츠, 공간 경험 컨텐츠 등을 기획하고 있으며 향후 참여형 편집샵으로서의 브랜딩에 더 힘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2. poppins


-poppins는 helvetica, futura 이후 최근 10년간 가장 사랑 받는 폰트 중 하나로 구글, 애플 등에서 종종 사용하기도 하는 트렌디한 폰트 중 하나입니다. 


주로 헤드라인에 많이 쓰이는 해당 폰트는 간결하면서도 헤드라인 특유의 주목도 높은 shape가 특징이며, 이는 마치 편안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소나이의 아이템들과 연결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소나이에서는 궁극적으로 바이어 본인이 입고 싶은 옷을 바잉합니다. 저는 평일 워킹 타임을 포함, 주말까지 365일 거의 대부분을 소나이의 옷과 악세서리로만 입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편안함, 그리고 패션 업계 종사자로서 스타일리쉬한 옷이 필수겠죠. 그것이 바로 소나이가 추구하는 제품의 포인트입니다. 

3. 스토리 텔링


 -소나이에서 소개하는 대부분의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는 스토리 텔링이 가미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상기한 '당편바' 이벤트는 여러분들을 대표님이라고 지칭하며 결재안을 올리듯 시작하고, 당편바 이벤트가 끝나면 대부분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템, 또는 패턴/원단과 함께 프리오더를 진행하곤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나 프로모션을 소개할 때, 티저의 형식으로 방대한 스토리로 운을 떼곤 합니다.


이러한 스토리 텔링을 통해 바이어로서는 바잉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부여, 그리고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구매의 이유를 주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